대반야경(大般若波羅蜜多經)

대반야경-470-94

근와(槿瓦) 2016. 8. 8. 01:56

대반야경-470-94                                        (범소유상 개시허망 약견제상비상 즉견여래)


 

                                                                                [466 / 2116] 쪽

"이구지(離垢地) 발광지(發光地) 염혜지(焰慧地) 극난승지(極難勝地) 현전지(現前地) 원행지(遠行地) 부동지(不動地) 선혜지(善慧地) 법운지(法雲地)라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극희지가 항상하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이구지 내지 법운지가 항상하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극희지가 덧없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이구지 내지 법운지가 항상하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극희지가 덧없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이구지 내지 법운지가 덧없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극희지가 즐겁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이구지 내지 법운지가 즐겁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극희지가 괴롭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이구지 내지 법운지가 괴롭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극희지가 나라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이구지 내지 법운지가 나라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극희지가 나 없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467 / 2116] 쪽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이구지 내지 법운지가 나 없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극희지가 깨끗하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이구지 내지 법운지가 깨끗하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극희지가 깨끗하지 않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이구지 내지 법운지가 깨끗하지 않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극희지가 공하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이구지 내지 법운지가 공하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극희지가 공하지 않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이구지 내지 법운지가 공하지 않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극희지가 모양 있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이구지 내지 법운지가 모양 있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극희지가 모양 없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이구지 내지 법운지가 모양 없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극희지가 원 있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468 / 2116] 쪽

"이구지 내지 법운지가 원 있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극희지가 원 없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이구지 내지 법운지가 원 없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극희지가 고요하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이구지 내지 법운지가 고요하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극희지가 고요하지 않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이구지 내지 법운지가 고요하지 않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극희지가 벗어난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이구지 내지 법운지가 벗어난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극희지가 벗어나지 못한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이구지 내지 법운지가 벗어나지 못한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극희지가 함이 있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이구지 내지 법운지가 함이 있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극희지가 함이 없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이구지 내지 법운지가 함이 없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469 / 2116] 쪽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극희지가 샘이 있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이구지 내지 법운지가 샘이 있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극희지가 샘이 없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이구지 내지 법운지가 샘이 없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극희지가 생긴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이구지 내지 법운지가 생긴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극희지가 소멸한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이구지 내지 법운지가 소멸한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극희지가 착하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이구지 내지 법운지가 착하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극희지가 착하지 않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이구지 내지 법운지가 착하지 않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극희지가 죄 있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이구지 내지 법운지가 죄 있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470 / 2116] 쪽

"극희지가 죄 없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이구지 내지 법운지가 죄 없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극희지가 번뇌 있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이구지 내지 법운지가 번뇌 있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극희지가 번뇌 없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이구지 내지 법운지가 번뇌 없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극희지가 세간이라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이구지 내지 법운지가 세간이라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극희지가 출세간이라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이구지 내지 법운지가 출세간이라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극희지가 물든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이구지 내지 법운지가 물든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극희지가 청정하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이구지 내지 법운지가 청정하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아니옵니다, 세존이시여."


"극희지가 생사에 속한다는 말이 보살마하살이냐?"



-나무 관 세 음 보 살-

"욕심을 가능한한 적게 가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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